본문 바로가기
맛도리 탐험

포켓몬빵 이상해씨의 초코팡팡,고오스 초코케익 후기(과연 1n년전 맛이 날까?)

by 최말만 2022. 10. 4.
반응형

아니 이게 뭐야
포켓몬 빵이잖앗! 나는야 돌아온 포켓몬빵 오너~!
맨날 찾아다니면 볼 수 없고
우연히 운명에 의해서만 만날 수 있다는 포켓몬빵
여러가지 종류가 있었는데,
중딩때 제일 좋아했던 이상해씨의 초코팡팡보고 눈이 돌아버림 다른건 눈에 안보임
하지만
이상해씨 혼자만 있으면 외로울 테니까 벗겨먹는 고오스도 데려와 버림 ㅎㅎ

이상해씨 너부터 먹어주겠어
이때까지 엄청난 기대했다.
기분짱 좋았음

아직도 이거하는 사람 있냐

지금보니까 디자인이 몬스터볼 모양으로 큐티뽀땩하네 ㅎㅎ
칼로리는 274kcal 입니더
맛있으면 장땡

과연 무슨 캐릭터가 나올까?ㅎㅎ
은근 피까쮸 나오길 기대했당 ㅋㅋㅋ

ㅎㅎ
그래 뭐 나름 기엽네 모
나는 스티커는 노상관 ㅎㅎ
얼른 내 추억의 향수가 샥- 감도는 이상해씨의 초코팡팡의 맛을 느끼고 싶다
반으로 갈랐다.

?????????????????
???????

이게 뭡니까요...
내 1n년 전 기억으로는 퍽퍽하고 가벼운 빵에 초코크림이 아닌!!! 시꺼먼 초코시럽이었는데!!!1
왜때문에 평범한 초코크림인것인지 ㅠㅠ
리뉴얼된 이상해씨의 초코팡팡이라고 이름 바꿔주세요 ㅠㅠㅠ
빵은 맛없었어도 초코시럽때문에 먹은 건데..... 다시 만들어 주세요 삼립쨩

허쉬초코우유의 도움을 받아
애써 삼켰다...

끝 (고오스는 다음에)

돌아온 고오스 초코케익
원래 이름은 벗겨먹는 고오스 초코케익 이었던 것 같은데...🤔


칼로리는 262kcal
요상하게도 이상해씨보다는 낮다



뭐가 들어있을까요?
두구🥁
두구🥁
두구🥁






?
암튼 맛이 궁금하니 얼른 벗겨보자




ㅋㅋㅋㅋ 크림이... 이상해씨의 초코팡팡하고 동일한 크림인 것 같다...
고오스랑 이 초코크림은 궁합이 잘 맞음
근데 왜...why 내 초코팡팡에다가 고오스에 들어가는 크림을 합친건데 왜에-!

고오스는 그나마 옛날 그 맛이 나는 것 같기도?





반응형

댓글